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가 공동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패션문화 마켓인 ‘패션코드 2024 F/W’가 지난 21일부터 23(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더플라츠 전시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행사에 이어, 패션코드에 참가한 브랜드와 국내 대표 인큐베이팅 시설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졸업 및 입주디자이너들이 모여 국내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고 K-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용산아이파크 리빙파크 3F 이벤트홀에서 36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4 코드마켓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대형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 남성복 브랜드는 △IL RYU △ERR BY ERRORIST △OUTSIDE FROG △YINYANG

EULER △THEY CALL ME △VLACK VEAST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 여성복 브랜드는 △Studio235 △minasong △TOSE △KAIYA △XOEINSEOUL △THE BLAH.D STUDIO △reheat △FLENO △TRIPLEROOT △de peri mera △DILETTANTISME △Coett △J.KAREN & J.KAZE △moiremoa △SUPAIK 등 15개 브랜드가

∘ 유니섹스 브랜드는 △LUNECAVE △reculer △PHENOMENONSEEPER △MOMMANWA △STUDIO WEIRD △KIMOUI △NEWWAVEBOYS △C Wear by the Genius △AHHORN 등 9개 브랜드가

∘ 패션잡화로 △RedMeteor △SUMMER TAG SOL △it's yeah △RAWFINED △Chambriller 등 5개 브랜드가 각자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 24 S/S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 한해 볼캡, 키링, 티셔츠, 와펜, 향수, 에코백, 귀걸이, 크로스백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국내 많은 소비자들에게 K-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유통망 확대를 통한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쏟을 것이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국내 K-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과 개성있는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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