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가 미국·유럽 내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6월 한국에 진출한 다재다능 멀티헤어스타일러 ‘샤크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을 통해 웨딩의 계절 ‘가을’에 맞춰 웨딩 시즌 맞춤형 헤어룩을 제안하는 특별 행사를 19일 오전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진행했다.샤크 플렉스타일은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에 힘입어 2022년 9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뒤 올 4월 기준으로 미국에서만 약 31만개가 팔리는 등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7개월만에 약 1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 더보기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