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롭게 해석된 데님 캠페인 선보일 예정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와 모델의 만남

 

사진제공 : 게스(GUESS)
사진제공 : 게스(GUESS)

 

게스홀딩스코리아 (대표: 제임스 박 이하, 게스)에서 이효리와 24년 스프링, 서머 시즌 데님 캠페인 모델 계약을 밝히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게스와 이효리와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광고 다시 하고 싶다”라는 의사를 밝힐 때 사용된 이미지가 바로 2009년 게스와 진행된 “RED” 캠페인이었던 것.

 

이효리와의 해당 캠페인을 기점으로 게스는 당시 150%가 넘는 신장률을 기록과 동시에 진 캐주얼 브랜드 1위를 탈환하며 2024년 현재까지 독보적 1위를 기록 중이다.

 

게스 관계자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자 지금까지도 대중들에게 긍정적이며 건강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이효리의 이미지는 현시대의 게스가 추구하는 데님 본질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며 해당 캠페인은 이전 보다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데님의 본질에 집중한 이번 게스와 이효리의 캠페인은 3월 29일 본격적으로 공개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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