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 4인 사선카우치형 기능성 도나 이태리 내추럴 통가죽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에서 신제품 “심포니 4인 사선카우치형 이태리내추럴통가죽 소파”를 출시했다. “심포니 소파”는 살짝 사선으로 꺾인 사선카우치형의 모던한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적당한 크기의 사선카우치형 소파는 다양한 자세로 편안하게 휴식 할 수 있게 해 주고, 공간활용에도 좋다. ‘심포니 소파’는 또, 팔걸이가 좌우로, 등방석은 앞뒤로 움직이는 무빙 기능성 소파여서 팔걸이와 등방석을 활용해 좌방석을 넓게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심포니 소파’에 사용된 ‘도나 이탈리아 통가죽’은 자코모만의 최상급 가죽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럽산 원피를 엄선하여 사용한 오리지날 이탈리아 가죽이다. 부드럽고 실키한 감촉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4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심포니 소파’의 컬러는, 사진 속 자코모 모델 ‘현빈’과 함께 있는 ‘샤인 화이트’ 컬러를 비롯, 카본 그레이, 버건디 레드, 라일락그레이, 딥블루, 실버 그레이, 엠버 오렌지, 알파인그린, 퀸블루, 애쉬그레이 이렇게 고급스럽고 다양한 10가지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심포니 소파는 좋은 가죽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속까지 안전하고 깨끗한 소재로 채웠다. E0목재,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정제목, 항균파이버, 그리고 4만번 탄성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산 더블코일밴드, 고밀도 컴포트폼 등을 사용되어, 안전할 뿐 아니라, 오래 사용해도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자코모 소파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만드는 주문제작방식으로, 국내 생산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