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21" 매거진과 아내, 두 아이가 함께한 리마인드 웨딩 화보 촬영

진솔한 인터뷰로 연애 추억담, 가족애와 2026 북중미 월드컵 포부 밝혀

사진제공 : 웨딩21
사진제공 : 웨딩21

'거미손 골키퍼'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가 웨딩 매거진 <웨딩21> 2023년 9월호의 웨딩 화보를 장식했다.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을 준비하며 울산 현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현우는 애정 깊기로 소문난 아내, 두 아이와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LOVE LIKE 21'이라는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인터뷰 화보에서 조현우 커플은 웨딩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달콤한 결혼 커플만의 무드를 연출했다. 인터뷰를 통해서는 아내를 위해 실행한 타투, 결혼 결심에 대한 추억담, 서로를 위해 버팀목이 되어주는 매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삶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제공 : 웨딩21
사진제공 : 웨딩21

조현우는 인터뷰에서 '묵묵하고 듬직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켜온 비밀'로 '결혼'을 꼽았다. 조현우는 "저는 가정이 있으면 경기에서 몇 골을 먹든 우리가 이기든 졌든 항상 흔들리지 않을 수 있어요."라고 밝혔다. 덧붙여 '누군가의 꿈이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조현우는 "제가 축구 선수이니 축구하는 친구들은 저를 보고 국가대표라는 꿈을 갖고 이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축구를 안좋아하는 사람도 저를 보고 저 사람 대단하다, 나도 어떤 일을 했을 때 최선을 다하고 즐기면서 하면 성공할 수 있구나, 이런 생각이 들게 하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서로를 위한 내조와 외조'에 대한 인터뷰 질문에 아내 이희영은 "남편이 좋은 점은 되게 단순하게 결정을 내려줘요. 그게 아마 남편이 자기 위치까지 갈 수 있는 최고의 원동력인 것 같아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큰 일을 작은 일처럼 생각하자는 게 박혀 있죠." 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웨딩21
사진제공 : 웨딩21

파라스파라 서울의 야외 수영장과 웨딩 홀 등에서 촬영한 이번 조현우 커플 화보는 크리드제이와 아틀레, 아디도 청담, 서하플라워, 백작 바이 피렌체 등 럭셔리 웨딩 전문 브랜드의 손길이 더해져 조현우 커플의 매력과 분위기를 물씬 살렸다.   

사진제공 : 웨딩21
사진제공 : 웨딩21

사랑꾼 면모가 드러나는 가족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현우 커플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웨딩21> 매거진 9월호와 웨딩21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