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피스 스윔수트, 비키니 세트, 래쉬가드, 워터 쇼츠 등 실용성 높인 스윔웨어 선보여

- 편안한 착용감과 방수 기능 갖춘 청키바운서 매치해 활력 넘치는 룩 완성

 

사진제공 : MLB(엠엘비)
사진제공 : MLB(엠엘비)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바캉스 필수 아이템 스윔웨어를 제안한다.

무더위를 피해 떠난 바캉스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윔웨어가 필수다. 특히 최근에는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적인 스타일의 스윔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 MLB(엠엘비)

먼저 원피스 스윔수트는 자신의 스타일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라운드 스퀘어 넥 라인에 레트로한 레그 오프닝 라인으로 Y존 노출이 적고, 일체형 브라 캡을 사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따로 움직이는 불편함을 없앴다. 넥 라인에 배색 바인딩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으로 해변, 풀사이드 등 어디서에 눈에 띄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그램 패턴의 팀 로고가 올 오버로 적용되어 프리미엄한 느낌을 주는 비키니 세트를 추천한다. 상의는 어깨 끈을 탈부착하거나 길이를 조절해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하의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몸매를 한층 날씬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쳐 아우터처럼 활용하면 바캉스 룩으로 제격이다.

사진제공 : MLB(엠엘비)

해변 등 야외에서 강렬한 햇빛이 걱정이라면 UV(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래쉬가드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여성 전용 크롭 래쉬가드는 입고 벗기 편한 집업 스타일로 제작돼 실용적이며, 절개 라인 디테일로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원 포인트 아트웍으로 스트릿 무드를 주는 남성 래쉬가드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사진제공 : MLB(엠엘비)

이 외에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 겸용으로 멀티 유즈가 가능한 워터 쇼츠를 추천한다. 워터 쇼츠는 폴리에스터 원사와 스판 혼방 소재로 신축성이 좋은 것이 특징으로, 폴리우레탄 함량을 높여 활동성을 강화해 여름철 장마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또한 수분, 오염물질 등을 손쉽게 털어낼 수 있는 WR(발수성) 가공으로 물에 잘 젖지 않고 빠르게 건조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지속된다. 

스윔웨어와 함께 청키바운서를 착용하면 활력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방수 기능으로 여름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활용 가능한 청키바운서는 클로그, 쪼리, 슬리퍼, 투스트랩 슬리퍼 등 4가지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스윔웨어를 비롯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게 해 줄 MLB 여름 제품들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