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평생의 단 한 번뿐인 프러포즈를 두 사람의 마음과 기억에 더욱 아름답게 새길 수 있도록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준비한 ‘로맨틱 프러포즈(Romantic Proposal)’ 패키지를 소개한다.

프러포즈는 ‘당신과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진심과 애정을 공식적으로 표현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하는 특별한 순간이며, 진심을 담아 준비한 프러포즈는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중요한 요소이다. 

사진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는 두 사람에게 있어 오직 단 한 번뿐인 순간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전문 플라워팀과 셰프의 손길로 더욱 풍부해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패키지는 원하는 타입의 객실을 예약하면, 보기만 해도 마음이 달콤해지는 화사한 제철 꽃과 ‘Will You Marry Me 네온사인’ 설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18만 원 상당의 고급 샴페인 1병,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디자인하고 완성한 웨딩드레스 모양 케이크와 반짝이는 캔들라이트 장식이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클럽 올림퍼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1회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타입과 꽃의 볼륨 및 이외 장식들은 개인의 취향과 조건을 반영하여 세심하게 준비되며 로맨틱한 프러포즈 전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낭만적인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취향을 저격할 패키지이다.

더클라스트의 전문적인 플라워 컨설팅을 통해 예비 신부가 첫눈에 반할 아름다운 생화 장식을 준비하고, 반짝이는 서울의 전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사랑의 신호를 받는 모든 순간까지의 정성스러운 준비를 함께 해보면 어떨까.

예약은 7월 3일부터 12월 24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7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