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 WATCH

본문

모던 감성의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주얼리 

미아프(MIAF) 

 

‘너와 나의 주얼리 그 끝에는 피렌체가 있다.’라는 뜻이 담긴 모던 감성의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미아프(MIAF)’가 론칭했다.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바르바라와 협업해 한층 깊은 피렌체 감성을 담은 미아프 주얼리를 만나다. 

에디터 김정은 


 

ㅎ.jpg

 

모던한 감성의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미아프(MIAF)가 새롭게 론칭해 주 목받고 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미아프’는 ‘너와 나의 주 얼리 그 끝에는 피렌체가 있다’라는 뜻을 담고 있어 피렌체 감성의 주얼리를 선호하는 연령층에게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바르바라’와 협업해 한 층 더 깊은 무드를 만날 수 있다.

 

ㄴ.png

 

디자이너 바르바라의 가치관과 영감은 자연과 일상 그 자체다. 그녀는 자연을 존중하 는 디자이너로서 일상이 주는 자연스러움과 자연이 주는 신비로움을 결코 가볍게 여 기지 않는다. 미아프와의 협업에서 그녀만의 특별한 영감이 기대되는 이유다.

 

ㅇ.jpg

 

미아프(MIAF)의 첫 번째 컬렉션 주제는 ‘봄보니에라’다. ‘봄보니에 라’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행사에서 손님들에게 나눠주는 대표적인 답례품인 다섯 알의 아몬드 사탕인데 각각 건강, 부유, 행복, 풍요, 장수를 의미하며, 이 5가지 특별한 의미 를 미아프 주얼리 컬렉션에 담았다.

 

건강(HEALTH)은 그린란드 루비를 세팅한 아몬드 모양의 곡선적인 아름다움과 플랫한 무드가 공존하는 제품으로 주얼리 중앙에 세팅된 그린란드 루비의 반짝임은 새 생명 을 상징한다. 부유(WEALTH)를 상징하는 아몬드 모양은 가족의 울타리를, 반짝이는 그 린란드 루비는 가족의 가치를 상징한다. 또한 천연 루비의 반짝임이 극대화될 수 있도 록 미아프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키네틱 주얼리’로 완성했다.

 

ㅁ.jpg

 

행복(HAPPINESS)은 나와 그다음 세대, 우리가 대대로 전달하려는 봄보니에라에 담긴 다섯 가지 가치의 연장선을 의미하는 옥타곤 형태를 이룬다. 옥타곤을 따라 눈부시게 빛나는 5개의 그린란드 루비 역시 미아프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키네틱 주얼리’로 완성했다.

 

ㅓ.png

 

장수(LONGEVITY)는 유니크한 실루엣과 독창적인 모습으로 풀어낸 시리즈로 어디에 서도 구현하기 힘든 우아하고 정교한 아름다움이 균형을 이루는 예술적인 오브제가 시선을 잡는다.

 

 

자료제공 미아프(miaf.co.k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